태국에 있는 몇몇 동물원은 밤에 문을 열고 특별한 야간 투어를 제공해요. 밤에만 볼 수 있는 동물들의 활동을 지켜보며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.
파타야 밤문화는 다양한 업소들이 있습니다. 소이 부아카오와 그 주변 지역을 중심으로 많은 비어바와 술집, 아고고, 마사지샵 등이 있습니다.
이렇듯 멤버십으로 운영되는 대형 가라오케들은 에까마이,통로,프롬퐁지역에 위치해 있으며
태국의 전통 춤 공연은 그 나라의 예술적 유산을 깊이 있게 감상할 수 있는 또 다른 매력적인 밤문화입니다.
소이 부아카오는 파타야의 주요 거리 중 하나로, 많은 비어바와 술집이 밀집해 있습니다.
태국의 해안 지역은 낮에는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하지만, 밤이 되면 해변 바들이 문을 열며 새로운 활기를 띱니다.
태국에서 아고고바가 몰려있는 지역으로는 나나플라자와 소이카우보이가 있습니다
이곳에서는 대한민국 내 인기 있는 애견동반 레스토랑을 소개하고, 각 레스토랑의 특징과 위치를 알려드릴게요.
- 놀이터는 강아지가 도망가지 못하도록 안전한 장소에 설치되어야 합니다.
최고의 저녁 식사 후 활동은 파타야가 국제적인 명성을 얻은 파타야 사우나 이유를 보여줍니다. 이것은 사람들이 끝없는 밤의 엔터테인먼트를 찾는 파티 도시입니다.
허세 부리며 지가 줌 : 자신이 직접 팁을 주는 유형입니다. 자신의 돈이 아니기 때문에 후하게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.
태국을 방문하면 다양한 경험을 하게 되는데, 그 중에서도 팁 문화는 꽤나 헷갈릴 수 있습니다.
- 안전한 장소 선정: 강아지가 뛰어놀 수 있는 안전한 장소를 선택해야 합니다. 교통이나 자전거로부터 먼 곳이나 유모차를 이용해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.
아마도 파타야에서 가장 유명한 고고 바 중 하나일 것입니다. 이곳은 항상 사람, 댄서, 태국 소녀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.
Comments on “Everything about 태국의 밤문화”